티스토리 뷰

반응형

오늘의 맛집탐방 - 광진구 건대 맛집 송림식당


안녕하세요 여러분 ~ 오늘도 ~ ~ ~ ~ ~ 

외근을 나오게되었는대요 오늘은  저희 오프팀의

주영규 과장님과 김동균 선생님과 함께한 설명회였습니다.

저희 주영규 과장님께서는 오프팀 경력만 어마어마하게 화려하다보니

전국 각지의 맛집들은 속속들이 알고계시는대요.

원래 저희는 오늘강동구쪽에 있는 고등학교에 입시설명회를 갔는대

건대쪽으로가면 정말 유명하고 맛있는 기사식당 맛집이 있다고하여

설명회를 마치고 건대로 고우고우 ~ ~ ~

그리하여 도착한 이곳은 바로 광진구 건대입구역 근처에 위치해있는 

송림식당 입니다.

우선 건물의 1.2층은 식당으로 운영하고있으며 3.4층은 사장님 가족들이 살고있다고합니다

이미 몇대째 이어내려져온 아는분들만 알고있다는 전통있는 맛집입니다.

이곳은 기사 식당 이지만 이미 어마어마하게 입소문을 타고 

워낙 사람들이 많이 찾다보니 주변 회사에서 점심식사를 하거나

회식장소로도 많이 이용된다고 하던대요.

대표적으로 24시간으로 운영을 하고있다보니 정말많은분들이 찾으시는것같아요.

우선 저희는 아주아주 착한가격 1인분에 단돈7,000원인

불백(불고기백반)을 3인분 주문하였습니다.

주변을 둘러보니 그냥드시는분들은 없고 모두다 저 철판위에

밥을 넣고 쓱싹쓱싹 볶음밥처럼 드시더라구요.

그리고 조촐하지만 어머니의 손맛이 느껴지는 기본반찬

그리고 기사식당이다보니 시간이 금인 기사분들을 위해 미리준비되어있어

주문하자마자 거의 바로 음식이 나옵니다.

빠르지않나요 ? 그리고 보통 저런메뉴같은경우

일반적인 식당에가면 보통은 2인분부터 주문이되는대요.

혼자 한끼를 해결하시는 기사분들을 위해 이곳에서는

1인분씩 주문도 가능합니다

(대부분의 손님들이 택시혹은버스기사님들이셔서 혼자 식사를하고계셨음)

그리고 밥도 사진에보이듯이 거의 고봉으로......ㅋㅋㅋ한가득 주시구요 아 ! 밥 공짜로 더 주십니다...



자 먹어본 사람들만 안다는 불백볶음밥 제조됩니다.

역시나 이곳에 자주 오시는 주과장님께서 저희를 위해 손수 자르고 넣고 

볶음밥을 만들어주십니다 뚝딱뚝딱 상추와마늘을 잘게 잘라서 넣고 고기가 충분히 익어갈때쯤

저희 세명의 공기밥을 투척 ! ! !

잘 비벼줍니다.

그사이 저희는 이곳의자랑 추운날씨에 따뜻한 국물이 생각날텐대요.

이렇게 셀프로 선지해장국이 준비되어있습니다

물론 무료 !

저희 세명의 선지해장국을 뜨러갑니다.

하.....이게별미에요 이것먹으러 가는분들도 많으실것같은대요.

선지도 듬뿍듬뿍 재료들도 듬뿍듬뿍 무료로 나눠드리기에는 조금 아까운ㅋㅋ

판매를해도 사먹을것같네요 ! 

뜨근한 선지국입니다.

국자로 딱 한국자 펐습니다 저 많은 선지와 재료들 보이시나요?

국물이 정말 생각보다 너무맜있었어요 ㅎㅎㅎㅎㅎㅎㅎ

자 그와중에

드디어 과장님께서 특별히 제조해준 

불백 볶음밥이 완성되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우

볶음밥 정말 너무너무 맛있고 딱 제취향이었습니다.

매콤달달한 불고기볶음밥에 선지해장국이라니

소름돋네요 정말맛있었어요.


보이시나요 저땟깔고운 볶음밥 밥알들이....

음 일단 맛은 먹게되면 다들 느끼시게될거에요

아......어릴때 집에서 남은불고기에

어머님이 남은 채소들과 밥을넣고 고추장을넣고 볶아주셨던 그런맛

정말맛있고 신선했어요.

정말 저렴한가격에 빠르게 나오는 음식

무엇보다 외국직원분들없이 어머님들이 직접 음식도하시고

서빙도해주시고 너무너무 좋았습니다.

실은 요즘 대부분의 식당이 싼임금으로 외국분들을 고용해서

일하는곳도 많더라고요...

이곳에 오니 정말로 옛추억이 떠오르며

어머님들이 해주시던 남은불고기에 고추장이랑 밥넣고 볶아준

볶음밥이 생각납니다.

밥을다먹고나서 계산할때

요쿠르트 줍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요거 별미죠

요쿠르트를 드시지 않는 분들은 식당 바로앞에서 커피를 뽑아먹을수있도록

동전도 주시더라고 이런센스 ! ! !! ! 

항상말씀드리지만 

일체의 보상이나 댓가를 바라고 포스팅을 하는것이 아닙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맛평가와 좋은곳을 추천해드리기위해 글을쓰는거구요

10점만점에 9점 드립니다 ^^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