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오늘의 맛집탐방 - 용인맛집 토박이 밀양 돼지국밥


안녕하세요 여러분 ~ ~ 

이번주는 제가 한주동안 내내~~~외근업무로 

고3학생들 입시설명회를 다니느라 여러지역을 돌아다니고

있는대요 그러다보니 자연스레 그지역의 맛집들을 찾아내고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용인에 방문했다가 아주아주 유~명한 돼지국밥집이 있다고하여

몸소 이곳을 찾아왔습니다...

제가 설명회가 일찍끝나버려서 조금 이른시간에도착했는대도

이미 가게안은 만석...다행히 빈자리가있어서 이재면 선생님과 함께 바로 착석 !

위에 메뉴판보이시죠 ? 이곳은 돼지국밥과 등갈비가 굉장히 유명하다고합니다.

그러나 저희의 외근 식대는 단돈 7,000원....ㅠㅠㅠㅠ쥬륵

그리하여 그래도 맛있는 돼지국밥을 주문하였습니당 두근두근


자.........이 수많은 신발보이시나요? 

참고로 말씀드리자면 !! 신발이 어질러져있는게 아니구요.

신발장 두개가 이미 꽉차고나서 자리가없는 신발들이 저렇게.....ㅋㅋㅋㅋㅋ

엄청나쥬?! ㅎㅎㅎㅎㅎ그만큼 사람이 많았어요.

그리고 사진위에 혹시 솥처럼생긴 불판위에 고기들 보이시나요 ?!

저게바로 그유명한 등갈비입니다.

저는 조오기 바로앞자리에앉아서 냄새맡고 구경만 했다는..ㅠㅠ


돼지국밥 2그릇을 주문하고

기본으로 나온 뚝배기?! 항아리?! 안에 들어있는 깍두기와 김치를

먹기 알맞고 적당히 먹을양만 꺼내어 가위로 송송 잘라줍니다.

그리고 부추가 보이실텐대요.

저부추는 기본적으로도 간이 되어있구

돼지국밥을 먹을때 첨가해서 먹어도 아주 맛이좋습니다 !!!!!


짜자자잔 기다리고 기다리던 돼지국밥이 나왔습니다.

처음에는 엇?! 왜밥은 안주지?! 라고생각을했는대요

(평소에 순대국을 자주먹음)

생각해보니 주문한건 국밥.

ㅋㅋㅋㅋㅋㅋㅋㅋ뚝배기안에 밥이 들어있었어요 미리

자 이제 저 뽀얗고 하얀국물을 다대기를 풀어서 붉게 만들어봅시다 

스윽스윽


다른 돼지국밥집과는 확실히 다릅니다.

그냥 돼지고기가 들어있다기보다는

사람들이 먹기 편하게 하기위해 차돌박이? 대패삼겹살?

느낌으로 저렇게 얇게 저민 돼지고기가 아주아주 듬뿍!!!!!

들어가있었어요

그리고 기본적으로 부추와 다대기 돼지고기 육수만으로

새우젓을 풀지않고도 간이 아주 잘 배어있었습니다.

그래서 추가로 소금이나 새우젓은 첨가하지 않았지요 후훗


역시 돼지국밥은 국물도 중요하지만

안에 들어가있는 고기죠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고기를 사랑하는 저로서는 그냥 국밥채로 먹기보다는

저렇게 앞접시에 고기를 덜어서 위에보이는 간장소스에 찍어먹었는대요.

아..........돼지고기인대 저 엄청난 부드러움 고기가 정말맛있어요

마치 샤브샤브를 먹는느낌?! 

그리고 국안에 밥이 들어있다보니 어쩔수없이 저렇게...

밥풀이 묻어서나왔네요... 지저분해보이길래 찔려서 말씀드리는거에요

비주얼은 저래도 맛은 정말 제가할말이없습니다 옆사람죽어도모름....


자 

보이시나요 ?

김치 깍두기도 맛있다보니 이재면선생님과

저렇게 한뚝배기 하실라예 ?! 네.

다비웠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너무너무 맛있었네요

이곳을 추천해준 오프팀의 박영근선생님께 너무너무 감사드려요

이렇게 포스팅거리도 주시고?!! 이렇게 맛있고 저렴한국밥을

먹을수있게 해주셔서 ! ! ! ! !


자 오늘의 제 점수는요 10점만점에 9점 드립니다 최고입니다.

아래 주소와 위치를 올려드렸어요 

꼭 맛보시고싶으신분들은 찾아뵙길 바라구요

우선 저는 홍보를 위해 돈을 받거나 댓가를 받고 글을올리는게아닌

정말 단순하게 제가 가서 먹었던 맛집이라는 곳들을

가서 제입맛에맞게?! 제기준에 맞추어서 글을쓰는것입니다.

절대로 댓가를 요구하지도 받지도않습니다.

모두가 댓가성 블로그에속아서 후회하지않길바라며...

아디오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