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산 중앙동 맛집탐방 - 안산중앙동꽃돼지갤러리 후기


안녕하세요 ~  ~ 

맨날 밥한번먹자 밥이나먹자 약속만하다가

안산에서 가장친한 동생인 호익이와??!

우여곡절끝에?! 밥을먹게되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고기 무조건 고기죠?

예전에는 요기에 화통삼이라는 고깃집이있었어요

그때도 삼겹살 무한리필집이었죠

그래서 가봤다니 이게왠걸 ? 사모님이 그대로계시네?

예전에 화통삼일때 워낙 중앙동회식장소로 많이 찾은곳이라

다행히 사모님도 저를 기억하고있더라구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다른곳과 마찬가지로 처음 기본반찬은 가져다주십니다.

음 일단 기본 삼겹살 무한리필같은경우 9,900원이었구요

삼겹살,차돌박이,닭강정,매운닭발,콘치즈 무한리필이

12,900원이었습니다.

당연히  ?! 이번에 꽃돼지갤러리로 바뀌면서

새로생긴 삼겹살 차돌박이를 시켰는대요.

음 조금 인터넷에 글이많아서 기대를 하고 오긴했는대

그냥 기존 화통삼때 주던 삼겹살에 소고기 차돌박이만 추가됬더라구요

그리고 닭강정 콘치즈 같은경우 삼겹살과 함께먹으니깐

너무너무너무너무 배불러서 먹기는 힘들었어요

그치만?  일단 콘치즈같은경우에는 술마시고 안주로먹기도

딱 좋다보니 부담없이 먹었어요 ㅋㅋㅋ

아! 그리고 닭발 엄청맵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는 많이안고픈대 닭발이 땡기면

한번쯤 들러서 주문해도 될듯해요

굉장히 맵고 달달했어요

닭강정의 경우에는 그냥 정말흔하게 우리가알고있는

닭강정맛이라고나할까?!

공산품 소스맛이 진동을하는 ㅋㅋㅋㅋㅋㅋ

배채우기 아까워서 먹지않았다는...ㅋㅋㅋ

삼겹살도 먹다보니 배가부를것같아서

리필은 소고기 차돌박이로 계속하면서

소주한병 시켜서 마셨습니다 하하하하핳ㅎㅎㅎㅎ

아  ! 그리고 소주를 주문하게되면

무한리필메뉴에 포함되어있는

된장찌개,김치찌개 中 택1로

찌개도 준비해주고있는대요

밥을 시키면 나오는것이 아니라

소주를 시키면 준비해주는 것이 참으로 특이했어요

그치만 역시 삼겹살엔 소주죠 ?

원래는 된장찌개를 달라고했지만

알바생의 실수로 나와버린 김치찌개

그냥 김치찌개로 만족하고 소주와 함께했습니다 하하하

음 전체적인 평가로는

고기를 좋아하는 무한리필러 같은경우

중앙동에 굉장히 맛있고 유명한 맛집이 많다보니

고기종류가많은 리필집으로 가시는걸 추천드리구요

다수의 인원으로 저렴하게 술과 고기 안주를 드시고 싶으신분들

특히나 회식을 하시는 팀같은경우

방문하시는것을 굉장히 추천합니다.ㅎㅎㅎㅎㅎㅎ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