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수원 이비스 엠배서더호텔 다녀온후기

안녕하세요 ~ 이번주 토요일 12월 2일

저희 사촌형인 지훈이형이 결훈을 하는날 이었습니다 짝짝짝~

추카추카추카 아침일찍부터 즐거운마음으로

형의 결혼식을 축하 하기위해 동수원 인계동 근처

이비스엠배서더호텔에 다녀왔습니다.

저는뭐 사실 수원 인계동 근처에 이런 호텔이 있는줄도 몰랐는대

청첩장에 있는 지도를 보니 수원 인계동이더라구요?

인계동은 술마실때만 와보고 이런식으로 와본거는 처음인것같네요.


일단 호텔 굉장히 컸습니다.

수원인계동근처에 높은 고층 건물들이 많은것은 알고있었지만

무려 15층짜리 건물인줄은 몰랐죠 ㅎㅎㅎㅎㅎ

입구에서부터  풍겨오는 아우라

주차하고난뒤 주변을 둘러보려고 1층 로비쪽으로 나와보았는대요.

우선 1층입구쪽에는 굉장히 큰 ?! 스타벅스가 자리를 잡고있었습니다.

한잔하구 올라가려했지만 사람이너무많은관계로...패스


자 저희 사촌형이 결혼식을올리는 제일꼭대기층 15층에 도착하였습니다

일찍도착한관계로 아직은 가족들만 모여있고 인사를 나누고있었습니다.

밑에보이시나요 이 깜찍하고 귀엽고 잘생긴 아가?

요아이는 저희 친형의 아들인 지훈이라고해요

옆에 우락부락못생긴사람이 저희 친형 입니다.

제가 조카를 너무 좋아하고 이뻐하는관계로 사진한장 찍어봤습니다.ㅎㅎㅎㅎㅎㅎ

현재 형수님은 둘째를...임신하고 만삭인관계로 참석하지못하고

저렇게 앙증맞게 우락부락한 저희형이 조카 지훈이를 애기띠를 매고 수원까지

와주었네요 대견해대견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원 이비스엠배서더호텔 15층에서 보는 수원 인계동의 전망입니다.

워낙 높다보니 엘리베이터도 굉장히빠르게움직이고

엘리베이터가 무려 5개나 있었습니다 ㅎㅎㅎ

그래도역시나....호텔이고 결혼식 연회도 진행하고있다보니

엘리베이터가 계속 만석인건 안비밀..

아무튼 높은곳에서 아래를 바라보니아찔하더라구요

인계동은 술집올때만 찾아왔었는대

이렇게 낮시간에 와보기는 또 처음인것같아요.


사촌형이 결혼식을 하는 그랜드홀 입구입니다

저분이 누구시냐 무섭게생기셨죠..?

하지만 하나도무섭지않아요

왜냐하면 바로 저희 이모할머니이시기때문입니다.

워낙 지금나이에도 정정하시고 아름다우셔서

모자이크는 따로 하지않겠습니다.

저희 이모할머니니까요?ㅎㅎㅎ

오늘 웨딩을 올리는

신랑 전지훈군 신부 엄미선 양 입니다.

지훈이형은 저랑 1살차이나는 사촌형이고

경희대수원캠퍼스를 졸업하고 이쪽에서 생활하다보니

제가사는 안산과 가까운

수원에서 결혼식을 진행하게되었네요

아싸~!개이득

그리고 형수는 사촌 형 누나들 결혼식때도 같이왔던

지훈이형과 무려 7년간 연애를한....

참고로 저는 30 지훈이형 31

대학교때만나서 지금까지 연애만하다가

드디어 드디어 결혼을 하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 우선 전체적으로 호텔에대한 평가를 해보았는대요.

일단 제가 결혼식을 한다면

전 이곳에서 하지는 않을것같아요 ㅠㅠㅠㅠ

우선 기본적인 것들이 잘 안이루어지는것이 많았어요

예민할수 있는 부분인 식권 부터해서 문제가조금 있었는대요

우선 뷔페같은경우 음식의 종류도 너무 적고 

솔직히 제입맛엔 맞지않았네요...

가족들과 이야기하고 식사하다보니 

미쳐 뷔페사진은 촬영은못했는대요.

그리고 우선 주변 교통상황 주차장 호텔시설

뷔페 전체적인부분에서 10점만점에 6점 드리겠습니다.

결혼식을 다녀와보니...

저도 이제는 정말로 결혼할 나이가 다 되었네요...

좋은사람만나 좋은곳에서 행복하게 결혼하는날이있겠죠?

아무튼 이번주말은

수원 인계동 이비스엠배서더호텔 다녀온 내용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