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오늘의먹방 - 안산 한대앞 로데오거리 고려족발

오늘의먹방은 족발입니다.

제가 안산에서 혼자 자취한지도 벌써 7년이 되어가는대요.

그간 수많은배달음식과 식당을 다녀보았지만

제가사랑하는 돼지고기 그중에서도 족발 ~ !!!!

안산와서 먹어본 족발중에 가장맛이있었고

지금도 꾸준히 배달음식을 먹을때면 시켜먹게되는 

홍보가 아니고 정말맛있어서 ( 고려족발 ) 입니다.


졸발도 족발이지만

우선 비릿내도안나고 굉장히 고기가 쫀득쫀득합니다.

또한 이곳에서주는 막국수는 정말.........

노답 너무맛있어요 비비기 불편하고 먹기 불편하기때문에

집에있는 아주 큰 그릇에다가 옴겨담고 손에는 비닐장급을끼고

가위로 두번정도 자른뒤 비벼줍니다 쓱싹쓱싹

우선 제가싫어하는 건포도가 안들어가있어서 너무좋고요 ㅋㅋ

옥수수 알갱이가 면을먹을때 한번씩씹히면 고소하니 별미입니다.


그리고 일반 김치가 아닌

무말랭이? 같은 김치와 부추무침을 주는대요.

부추도 다른곳과 다르게 매운 고춧가루 양념이아닌 고소하고 담백하게

간이되어서 나옵니다.

깻잎한장 부추 무말랭이김치 올리면 ...

술이 아주 술술 넘어갑니다 

제가술을먹는건지 술이저를먹는건지

아! 아니네요 족발이 저와 술을 먹고있는듯...

역시나 족발에는 빠질수가없죠? 영혼의단짝 소주....

이렇게오늘도 소주한잔하며 하루를 보냅니다.



아 또 ! !팁이있죠? 

안산 한대앞역 앞쪽에있는 고려족발은

족발시켜먹는것만으로도 별미가 나옵니다.

작은 통에 사진밑에보이시나요 ?! 

매운족발을 맛볼수있게 함께 넣어서 보내주고있는대요.

저같은경우 혼자먹는경우가 대부분인대 워낙 양이 많다보니

족발과 막국수를 먹고나서 매운족발은 잘 포장해놓은뒤

다음날이나 향후에 술안주...?!가없을때 함께 먹곤합니다.

궁금해하시는분들이있을수도있어서 알려드릴게요

족발 小 기준 25,000원 이구요.

기본적으로

족발,막국수,매운족발,고추마늘당근,쌈장,새우젓,양배추,깻잎 등으로 구성되어있고

위치는 한대앞역 맞은편 로데오거리 입구쪽에

cu 편의점 맞은편 로데오거리 바로 입구쪽 좌측에 위치해있습니다.

배달뿐만아니라 가서먹으면 또 새롭습니다.

아무튼 맛있네요 헤헤헤헿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