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밀푀유나베와 연어회 광어회 황태튀김까지 ! 


안녕하세요 ~ 

오늘은 지난번에이어서 공팀장님 여자친구집에 방문하였습니다 !

지난번에 밀푀유나베를 먹고나서 너무 맛있어서 후루룩 흡입하고

술도너무?! 취해서 사진찍을 틈도없었는대요.

저랑 함께했던 동균쌤이 워낙 잘먹고 밀푀유나베 밀푀유나베 노래를 불러서

이번에는 정식으로 초대해주셔서 먹고왔습니다.

오늘은 특별히 ! 무쌈말이도 함께 준비해주셨어요

두가지 음식 전부 손이 엄청가고 정성도 많이들어가는대

다행히 저희 맛있게먹어주고 리액션도 워낙좋다보니 

기분 좋게 소주도 한잔하고 하룻밤?! 얻어서 숙박도해결하였습니다.


보이시나요 이 영롱한 소고기,깻잎,배추의 조화를

위에 사진에 보이듯이 일일이 손으로 한장씩 겹친다음 저렇게 예쁘게 썰어서

육수른 낸뒤 만들어주셨습니다.

잊을수없는 간장소스...,.,..이번에는 소스종지에먹다가 모잘라보였는지

밥그릇에 따로 준비도 해주셨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두번째 메인 메뉴인 무쌈말이입니다.

하필 오늘은 메뉴가 전부 손도 많이가는음식이라

엄청나게 고생하셨을거에요...

그래서 회랑 술은 저희가 샀습니다 우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마치 판매를해도 될것처럼 예쁘게 소스까지 만들어주셨어요.

저희가 워낙 배도고팠고...

술한두잔하며 정신없이 먹다보니

분위기에취해 술에취해 ~ 음식에취해 신나게 수다떨고

재미있게놀다가왔습니다.


역시나...너무맛있었나요?

음식이 너무빨리 사라져버려서..

부족한 우리의 속을 회한접시추가하여 음주음주~



그리고 최근에 관심있게본 메뉴가있으시다며

집에있는 황태를 ?! 무려 튀김가루도없이 부침가루로 저렇게

맛있게 튀겨주셨습니다.

음 일단 전체적인 평가는

너무맛있었고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황태 대박입니다.

촉촉하고 쫀득하고 

특히나 저 튀김사이에 붙어있는 청양고추 보이세요?!

튀김의 느끼함도잡아주고

아삭아삭하니 식감도 좋습니다.

황태튀김소스로는 마요네즈에 뭔가....? 설탕 식초및 뭔가 

신박한 소스를 만들어주셨는대요.

저희가 황태를 먹는건지

황태가저희를 먹는건지 아주 빨려들어갔습니다.

물론 (소주) 와함께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