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산 중앙동 양꼬치맛집 잇츠램 

오늘도 어김없이 근무가 끝나고 

주린배를 채우기위해 공팀장님과 함께

안산 중앙동에 위치한 양꼬치맛집 잇츠램 ! 을 찾았습니다.

원래 이곳은 기존에 회사동료들과 자주오던곳이며

제가 첫출근 했을때 저희팀 회식을 했던곳이죠 ㅎㅎ

무려 그날은 만취가된 상태에서 바로위 선배인 동균쌤에게

엄청난 실수를 한날이기도 하구요 ㅠ_ㅠ

하지만 지금은 웃으며 해프닝으로 넘어간일이죠 ㅎㅎㅎㅎ

오늘은 공팀장님과 단둘이

이야기 할겸 다들 휴가를가서 단둘이서

잇츠램 양꼬치 집을 찾았습니다 ^^ ㅎㅎ


7시30분 이른시간인대도 불구하고

많은사람들이 잇츠램에서 양꼬치를 먹고있었는대요

이날은 공팀장님이 저에대한 인생의 조언 및

회사생활에대해서 이야기 해주시느라 

사진은 많이 찍지못하였네요.

일단 공팀장님과 술을마시게되면 단시간

두시간 안에 각 2병씩 술을 클리어하고 끝내는 스타일이라서

항상 만취직전에서 집에돌아간다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깔끔하게 두명이서 2병씩 해결해고 마무리하였습니다.

보이시죠 ? 저 오동통한 양꼬치 고기의 살들이 ㅎㅎ

아참 우리가갔을때 마침 서비스로 사장님께서

양꼬치를 먹고있는 손님들에게

마파두부를 서비스로 내어주셨는대요.

이곳의 마파두부는 정말 맛있습니다.

유명한 중식당에서도 마파두부를 많이 먹어보았지만

이곳은 약간 다른 ?!

약간의...MSG의 맛이 첨가되어있는듯한?

아무튼 자주먹지않는 사람들에게는

오히려 잇츠램의 마파두부가 더 입에 맞을것같다는 생각이드는대여

워낙 맛있게 다먹어버리다보니

미쳐사진으로는 남기지를 못하였네요...ㅠ_ㅠ


아무튼 이날도 남자둘이 빠르게 먹방을 선사해주시고

무려 2시간만에 각 2병씩 소주를 클리어하고

자리를 마무리하였습니다.

잇츠램은 안산 중앙동 중앙하이츠빌 앞쪽에 위치해있구요

워낙 크고 사람들이많다보니

찾아가시는대도 어려움이없으실것으로 보입니다. !

아무튼 오늘은 경기도  안산 중앙동에 위치한 맛집

잇츠램 양꼬치집에대한 리뷰였습니다 !ㅎㅎㅎㅎㅎ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