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코트야드 바이 메리어트호텔 서울 판교점 다녀오다.

안녕하세요 ~ 

오늘은 서울 판교에 위치해있는

4성급 특급호텔

코트야드 바이 메리어트 서울 판교점을 다녀와서

이렇게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

단순히 제가 호텔에 숙박하거나 

식하를 하려고 방문한것은 아니구요ㅋ

저희학교 제과제빵학과 학생이

코트야드 바이 메리어트 판교점 베이커리 파트에

취업이 되어 즐거운마음으로

우리학생의 취업인터뷰를 촬영하기위해서

이원영 교수님과 박창민팀장님 그리고 제가

직접 차를 끌고 안산에서 서울 판교까지 왔습니다 !

우선 주변 상권과 호텔을 보았을때

정말 입이 떡 벌어질수밖에없었어요 ㅋㅋ

워낙 큰 규모의 호텔이다보니(4성급)

주변에 신기한 회사도 많이있었어요

일단 제가 게임을 좋아하는대

제가 가장싫어하는 

NC소프트가 있더라구요?!!!

(과거 리니지때문에 열받음)

멀~찌감치서서 욕만 한바가지 해주었구요 ㅋ

우선은 코트야드 바이 메리어트 판교점의 레스토랑으로

먼저 들어가 보았습니다.

우선은 이곳의 총 주방장 메인셰프님 께서

이원영 교수님의 후배라고 합니다!

역시 능력좋으신 교수님 ! 

그래서 아직 영업이 시작되지 않은시간인대도

입장하여 준비되어있는 음식들과 내부를 편하게 둘러보고 

촬영도 할수있었습니다.

우선 눈이 휘둥그레지게 멋지고 맛있는 음식들을

먼저 보시죠!!!








모든것이 완벽합니다

정말대단합니다.ㅋ

아~~~마문제없이

촬영을 끝마치고나서 총주방장님께서

곧 영업이 시작되니

촬영하러 오신 직원분들 식사를 하고 가시는게

어떻냐는 아주 천금같은 말씀을 해주셔서

비싸고 맛있기로 소문난 호텔 뷔페 레스토랑에서

저희는 자유롭게....식사를 이용할수가있었습니다.

회,스테이크,베이커리,한식,양식,중식

정말 뭐하나 빠지는것없이 너무너무  맛있고

일반 뷔페와는 비교조차 되지않았어요...

또한 각 파트마다 즉석요리를 해주시는 셰프님들이

대기하시면서 원하는 메뉴를 즉석으로 조리도해주시고

BAR를 가면 호텔F&B바리스타와 소믈리에가 대기하고있어

즉석으로 맛있는 에스프레소 혹은 아메리카노를 

직접 뽑아서 제공해주고있었습니다.

평소 4성급 호텔을 언제가보냐는 생각에

여기저기 구경도해보고 못먹어본 음식들도 아주 배부르게

먹고온 좋은 기억이었네요 ^^^

메리엇 호텔의 외부 전경입니다.

으리으리합니다

아주 멋진 호텔이었습니다 ^^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