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5월8일 어버이날 부모님 선물추천 BEST 5 !

오늘은 오는 5월 8일 어버이날을 기다리면서

부모님께 어떤 선물을 해드려야 더욱 보람되고

부모님이 좋아하실까 생각해보다가

저희 부모님 포함 ㅎㅎㅎ 자녀를 둔 부모님들께

그리고 선물을준비하는 많은분들께 사전조사를 해서

5가지 선물의 종류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BEST 5 라고해서 순위가있는건 아니구요 ! 

가장 선호하는 선물 다섯 종류를 준비해보았습니다.

우선 첫번째 건강식품 입니다.

최근 나이가많으신 부모님 나이가 젊은부모님 모두 포함해서

건강을 챙기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으십니다.

또한 부모님의 건강을 생각하는 마음으로 건강식품을 준비해서

선물해드리는분들이 굉장히 많습니다.

둘째 전자제품 입니다.

최근에는 자녀들이 결혼을 하거나 나이가 조금 먹게 되면

타지에 나가서 생활을 하며 집에는 적적하게 부모님만 계시죠 ?

그게 대부분인것 같네요. 저도 결혼은 안했지만

형이 결혼을해서 다른지역으로가고 저도 직장때문에 타지역에 나와있는대요.

이런  부모님의 적적함을 편안하고 새로운것들을 접해볼수있게

가전제품을 선물받는것을 선호하고계세요.

또한 가전제품의 경우 대부분 아버님들이 ? 굉장히 좋아하시죠 ? ㅎ

 

세번째 패션/잡화/뷰티

수많은 어머님들의 개인적인 사심이 담긴 선물인것같네요 ㅎㅎ

아무래도 나이를 드시고 꾸미는것에 한껏 관심이 많아지신

부모님들께서는 이런 스카프,시계 등 디자인적인 부분을 굉장히 선호하신다고 하네요

 

네번째 효도관광

이제는 많은사람들이 직장을 가지고 가족을 꾸리게되면서

부모님들과 어린시절이 아니면 쉽게 여행을 가기가 쉽지않은대요.

이번 어버이날에는 부모님과 가까운 국내지역으로라도

호텔같은곳을 잡고 여행을 해보는건어떠세요 ?

부모님들의 성향에따라 아버님과 두분이서 떠나는

효도관광도 굉장히 큰 인기를 끌고있다고 하네요 ^^

다섯번째 현금

말이필요없는 선물이네요.

어버이날,어린이날,설날,추석,명절 모든 기념되는 날을 포함해서

가장 많은 연령대와 사람들이 선호하는 바로 현금 입니다

무작정 성의없이 계좌이체나 봉투에 넣어서 드리는것보다도

간단하고도 서프라이즈를 줄수있는 이벤트를 통해서

용돈을 드려보는건 어떨까요 ^^

지금까지 5월8일 어버이날에 부모님이 받으면

좋아할만한 선물추천 BEST 5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