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5~6월에는 다양한 맛과 영양가로 가득한 제철과일이 있습니다.

아래에는 해당 기간에 먹기 좋은 몇 가지 제철과일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딸기: 딸기는 봄과 여름에 가장 맛있는 제철과일 중 하나입니다.
달콤하고 상큼한 맛과 진한 붉은색이 특징이며, 비타민 C와 항산화물질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습니다.
딸기는 그대로 먹거나, 케이크, 요거트, 아이스크림 등과 함께 즐기기에 좋습니다.


체리: 5월부터 6월에는 체리가 제철을 맞이합니다.
달콤하고 상큼한 맛과 산뜻한 식감을 가지고 있어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과일입니다.
체리는 항산화물질과 비타민 C, 비타민 A, 칼륨 등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습니다.
신선한 체리를 그대로 먹는 것 외에도 파이, 주스, 잼 등 다양한 방식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복숭아: 5월과 6월에는 복숭아가 풍성한 맛과 향기를 가지고 나옵니다.
달콤하고 쥬시한 식감을 가지고 있으며, 비타민 C와 식이섬유가 풍부합니다.
복숭아는 그대로 먹는 것 외에도 샐러드, 스무디, 요거트와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메론: 메론은 여름철에 인기 있는 제철과일입니다.
달콤하고 수분이 많아 시원한 맛이 특징이며, 비타민 A와 C, 식이섬유, 칼륨 등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메론은 신선한 상태에서 그대로 먹는 것이 가장 좋으며, 주스나 스무디에 활용할 수도 있습니다.


라즈베리: 라즈베리는 6월에 가장 풍부한 수확기를 맞는 제철과일입니다.
달콤하고 산뜻한 맛과 진한 붉은색을 가지고 있으며, 비타민 C와 식이섬유가 풍부합니다


블루베리: 5월부터 6월에 수확되는 블루베리는 달콤하고 상큼한 맛을 가지고 있습니다.
비타민 C와 식이섬유가 풍부하며, 항산화작용이 있는 블루베리는 그대로 먹을 수도 있고,
요거트에 올려 먹거나 베이킹 재료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바나나: 바나나는 연중 내내 수확되지만, 여름에는 특히 맛있고 싱싱한 바나나를 많이 찾을 수 있습니다.
바나나는 단맛과 크림리한 식감이 특징이며, 탄수화물과 칼륨, 비타민 B6를 다량 함유하고 있어
에너지를 공급해주고 신경 기능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파인애플: 파인애플은 여름철에 특히 신선하게 맛있게 나오는 과일 중 하나입니다.
달콤한 맛과 상큼한 식감을 가지고 있으며, 비타민 C와 소화 효소인 브로메린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파인애플은 그대로 먹는 것 외에도 샐러드, 스무디, 요리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키위: 키위는 신선한 맛과 향기로 인기 있는 제철과일 중 하나입니다.
달콤하고 산뜻한 식감을 가지고 있으며, 비타민 C, 식이섬유, 칼륨 등이 풍부합니다.
키위는 그대로 먹는 것 외에도 샐러드, 주스, 스무디 등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망고: 망고는 여름에 특히 맛있는 제철과일입니다.
달콤하고 크림리한 맛과 과즙이 많으며, 비타민 C와 비타민 A, 식이섬유를 다량 함유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