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사진=각사 제공]

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 등 대형마트 3사가 25일부터 문화센터 가을학기 회원을 모집한다.


이마트 문화센터 가을학기는 이날 오전 10시부터 방문, 인터넷·모바일 홈페이지 등을 통해 접수를 받는다. 방문 접수는 각 점포 문화센터에서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30분까지, 주말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된다.

강좌는 오는 9월2일부터 11월30일까지 진행된다. 이마트 문화센터 가을학기는 캘리그라피, 앙금 플라워 떡 케이크 취미반 등 성인의 자기계발을 돕는 성인 강좌부터 자연 친화 놀이, 그림책 놀이 등 사교육비를 절감할 수 있는 아이 강좌까지 다양하게 구성했다.

수강신청 인원이 최소 인원에 미달된 강좌는 폐강될 수 있다. 폐강 시 수강료는 전액 환불된다. 강좌 취소 및 변경은 최초 강의 게시 전일 접수시간 내 전액 환불된다. 다음 학기로 연기 또는 타인 양도는 불가하다.

이마트 문화센터 가을학기는 이날부터 오는 8월4일까지 신청할 경우 정규 강좌당 즉시 1만원을 할인한다. 또 워라밸 저녁 강좌 등록시 5000원 즉시 할인도 가능하다. 

롯데마트는 이날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선착순으로 가을학기 회원 접수를 시작한다. 방문, 인터넷·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강좌 기간은 오는 9월2일부터 11월30일까지다. 

롯데마트 문화센터 강좌로는 가족들이 모두 즐길 수 있는 공연 체험, 놀이 강좌, 아이들을 위한 코딩 프로그램, 키즈 잉글리쉬 등이 있다. 성인 강좌는 어학, 음악, 미술, 요가, 필라테스, 드럼, 하모니카, 쿠킹 등의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홈플러스도 이날부터 문화센터 가을학기 회원을 선착순 모집한다. 오는 9월1일부터 11월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가을학기는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가족놀이 체험강좌를 비롯해 타 브랜드와 연계한 상품 컬래버레이션 강좌, 홈플러스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단독 강좌 등으로 구성됐다.

홈플러스 문화센터는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다양한 수강 혜택을 제공한다. 다음달 7일까지 마이홈플러스 회원이 정규강좌를 신청하면 1만원 할인, 홈플러스 단독 강좌 'Only One' 프로그램 신청 시 최대 30% 할인과 추가 1만5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홈플러스가 새롭게 선보인 올인원 모바일 창고형 마트 '더 클럽' 애플리케이션 설치 시 문화센터 정규강좌 5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특히 홈플러스는 문화체육관광부가 지정한 '문화가 있는 날' 사업의 일환으로 매달 마지막주 수요일에 문화특강을 진행하며 수강료를 50% 할인 제공한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