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닌텐도마리오테니스에이스 직접 배틀해보았어요 !

자세한 플레이영상은 아래 있습니다 ! 

드디어 동균샘이 그렇게 기다리고

기다리고있던 닌텐도스위치 게임 ! 

닌텐도 마리오테니스에이스를 직접 CD를

구매하여서 플레이를 해보았습니다 !

닌텐도처럼 조이스틱으로만 조작을

하는줄로만 알고있었는대 아니더라구요.

2인용으로 조이스틱을 나누어서

닌텐도 Wii처럼 일어나서 센서를 이용해

두명이서 배틀을 진행할수도있어요 ! 

실은 마리오카트는 이미 보유하고있었는대

게임을해보았더니 마치 카트라이더 ? 

처럼 게임만할뿐 그닥 큰 재미는 느끼지못했어요

그런대....닌텐도 마리오테니스 에이스....다릅니다.

우선 몇판하면 땀이나요 운동도되고

재미도있고

조작법에따라 스매시 서브에이스

빽핸드 로빙 드라이브 모든 샷들이

모션을 이용해서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 

짜잔 ~ 요번에 동균쌤이 구입한

마리오테니스에이스와 Splatoon2

그리고 마리오카트디럭스 입니다 !


우선 2인용으로 플레이를 진행하기위해서

저렇게 좌우로 나뉘어진 스틱을

인식을 시켜서 2P를 만들어줍니다.


게임설정화면과 케릭터 선택창입니다 ! 

2인용 스틱에 달려있는

이동방향키와 선택키를 이용하여

원하는 공크기 맵 그리고

게임케릭터를 선택할수있으며

만능형,스피드형,파워형 등으로

케릭터의 특성에따라 게임스타일이

달라지게됩니다 ! 

우선 플레이해본결과 만능형이

최고라는 결과가.....

주인공버프..(마리오,마리지,공주....)

자 그럼 실제로 플레이 해본영상을 보셔야겠죠?!

게임을 시작하게되면

로딩화면에서 저렇게 

선택한 케릭터들이 모션을 뽐냅니다 ㅎㅎ

귀엽죠 ? 

게임을 직접플레이한 영상은

화면이 너무크고...

촬영하는저도 게임을 하고있는관계로 

한쪽화면만 틀어놓고 어떤식으로 플레이하는지

직접 보시면 이해가 되실거에요 ! 

공....엄청빠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이시죠 ? 

동균쌤 속절없이 당하네요 ㅋㅋ

제가 마리오로 플레이했으며

게임중에 휴대폰을 바닥에 내려놓아서

화면이 다안찍히는관계로

1P 쪽만 촬영을 해보았어요

조금 TV 가 크거나

빔프로젝트를 이용해서 게임을하면

꿀잼을 선사할듯합니다.

당분간 다른게임은 생각안나겠네요

닌텐도마리오테니스에이스

꿀잼 추천각 ACE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