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롤전적검색op 오피지지에서 한방에확인하자

안녕하세요 ^.^

제가 잘하지는 않지만 롤을 오랫동안 꾸준히 간간히 해왔는대요.

최근 몇년간 수많은 게임들을 제치고

항상 상위권에 유지하며 꾸준한재미를 선보이고있는

리그오브레전드 롤 ! 

오늘은 롤전적검색을 할수있는 사이트를 소개해드리려구요

다들 대부분 오래하신분들이라면 알고계실테지만

게임내에서는 전적검색할때 일정기간밖에 뜨지않아 자세한

자신의 실력이나 내용 MMR등을 알기어렵잖아요 ?

그래서 오늘은 간단하게 게임만하고 

본인의 소환사명만 검색하면

자신의 전적 MMR 예상 티어까지 확인할수있는

롤전적검색 op.gg 사이트를 소개해드릴게요 ! 


민망하네요

포스팅을 하다보니 자연스럽게 제 전적이공개되었군요....

그래도 꾸준히 매시즌별 골드를 유지햇는대

이번시즌에는 게임을 많이하지못해

아직 언랭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환사명을 검색해보시면 보시다시피

매시즌별 최종 티어 및 전적

최근전적과 케릭별전적과 KDA

또한 자신의 MMR에 맞는 예상 티어도

확인을 해보실수있습니다.

즐겁게 게임즐기시면서

자신이 어느정도인지

어떻게 게임을 하고계신지도 알아보시면서

즐거운 롤하시길바랄게요

롤전적검색은 op.gg !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