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주말저녁 대한민국A매치 평가전과함께 회한접시 !

오늘은 대한민국과 북아일랜드의 A매치 평가전이 있는날.

어김없이 동균선생님과함께

늦은저녁 11시에 시작하는 경기를보기위해

동균쌤 집으로 고고씽 ~ 

우리의 주말은 항상 소주....

처음처럼 4병을 구매하고

우리가 자주먹는

안산 중앙동 아사도 횟집에서

우럭 중자 사이즈를 주문하였다.

우리만의 내기

대한민국과 북아일랜드 어디가이길까

그래도 나름 애국심이있다고..

그리고 월드컵 출전멤버인 대한민국의

풀라인업을보고 자신있게 대한민국에

만원을 걸었다...

시작은 좋았지 선제골도 넣구

하지만 결과는....

어이없는 자책골과 막판에 한골 먹히며

결국 패배 ㅠ_ㅠ

그렇치만 축구경기도 우리의 술과 

식탐을 막을수는없었다 ㅋㅋㅋㅋㅋㅋㅋ

살이 아주 도톰한 우럭 회와

새우,개불,멍게,꽁치,물만두,멍게,요즘에는

스끼다시로 옥수수를 안주네..콘옥수수 엄청좋아하는대

대신에 부침개와 홍어...?!를 주더라

역시 맛있어요

안산 중앙동 횟집중에서는

아사도가 단연 으뜸인듯하다

배달주문도 가능하고

우럭 중자 사이즈 기준으로

가격도 40,000원이다.

이렇게 오늘도 우리는

회와 함께 소주를먹으며

주말저녁을 함께하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