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남자 둘이서 집에서 해먹는 술안주 목살,불닭,왕꼬막


나른한주말 토요일저녁

그렇게 할일없이 집에서 뒹굴던 두 남자는

9시30분에 시작하는

맨체스터유나이티드vs리버풀 경기를

소주한잔과함께 보기위해 만났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집에서 먹는게 싸고 좋다 

가성비 대박 목살 1근(600g) 8700원

깐통마늘(2500원) 상추와 깻잎 (3000원)

파채(1500원),왕꼬막 2팩마지막떨이할인 (5000원)

불닭볶음면 5봉 1팩 (5천원)

이렇게 저렴한가격으로 소주 4병과함께

저녁에 축구보며 먹을수있는 술안주가 완성되었다.

어때요 볼만하쥬?

남자끼리있어도 이정도는 해먹을수 있어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매콤~한 불닭볶음면에 기름기쪽뺀 목살과 파채를 올리고

한젓가락 쏘옥 ! !!

그냥 아주 술이 아주 술술 들어갑니다.

그리고 또다른 득템아이템중 한개는

저기보이는 엄청나게 큰 왕꼬막

마치 통골뱅이를 보는듯한 느낌이었으며

초고추장에찍어먹으면

다른안주가 필요가없다

오늘도 이렇게 두남자는

소주4병을 가볍게 마셔주고 마무리하였다.

아 ! 참고로 경기는 맨유가 2:1로 승리했다

그래서 나는 만원을 땃다 내기했지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