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밀키트 제품의 인기가 치솟고 있다.
시장규모가 올해 400억, 앞으로 4년 후에는 7천억 원까지 커질 것으로 전망되면서 밀키트 사업에 뛰어드는 기업도 늘고 있다.
밀키트(meal kit)란 포장된 재료로 집에서 간편하게 요리할 수 있는 세트상품을 뜻한다. 재료를 손질해 깨끗하게 씻은 뒤 진공 포장되어 집으로 배송되기 때문에 조리하는 시간을 획기적으로 단축할 수 있다.
재료의 양도 한번 먹을 만큼 딱 맞춰서 오기 때문에 음식물쓰레기 걱정도 줄어든다.
이 때문에 밀키트 제품은 1인가구, 혹은 맞벌이부부의 가정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반응형
'[핫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성년의날] 올해 성년이 되는 전국 청소년은 2000년생 63만여명이다. (0) | 2019.05.20 |
---|---|
제주항공 갓성비 운임 fly, 상품 뭐길래? 스타벅스 기프티콘 (0) | 2019.05.17 |
‘읶메뜨베이네’ 매 시간 베이비 40% 할인 쿠폰 제공…오늘의 가격파괴 10가지 제품은 무엇?! (0) | 2019.05.17 |
넓어진연령폭 토스 제휴적금 아이사랑이벤트, 우리 아이도 가능 (0) | 2019.05.16 |
초등생 2명 목숨 빼앗은 송도 축구클럽 승합차 사고…6명 중경상 (0) | 2019.05.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