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부터는 각종 고화질의 품질좋은 커피와관련된

이미지들을 지속적으로 블로깅 해보려고합니다.

우선 모든 이미지가

저작권이 걸려있지않아

상업적으로 사용되더라도 문제가없는

이미지들 이구요.

이곳에 포스팅할 내용과 사진들은

전부 커피와 관련된 사진임을 미리 공지해드립니다.

아마도 커피의 본고장에서

주민들이 생두를 직접 수확하는 장면인것같네요.

까맣게 타버린 살과 깡마른 몸을보니

굉장히고생하며 생두를 수확한것으로보입니다.

우리가 먹고있는 커피가 

이렇게 힘들게 수확되어 저희에게 오는것을 

느낄수있네요.


아주 잘 로스팅되어

예쁜 색깔을 갖게된 원두의 사진입니다.

그자리에서 즉시 글라인딩하여 

에스프레소로 내려도 맛있을것같네요.

로스팅이 잘되어있는 원두를

커피잔과 조화롭게 표현되어있는 

이미지입니다.

각종 포스터 및 홍보이미지 사용으로도 아주좋아보이네요.

바리스타,커피,원두,와인,칵테일 등

요청하실 자료나 필요한 이미지파일이있으시다면

방명록 혹은 댓글에 요청하여주시면

준비해드리겠습니다 ^^


커피관련이미짘컷.zip








반응형
댓글
반응형